아카데미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카데미소개

아카데미소개

네일아티스트
네일 아티스트는 오늘날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흥미로운 고소득 직업으로 떠올랐습니다.
국내에서 네일 아트는 연예인과 같은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하는 고급 미용 또는 사치스러운 것으로 인식 되다가 요즘 들어 일반여대생들,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여성 등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21세기 최고의 유망직종으로 발 돋음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네일 아티스트의 교육목표
아름다움에 대한 장식의 완성이 손끝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면, 바로 네일 아트를 가르키는 말 일 것입니다.
손이란 공간의 아트가 개인의 개성과 품격을 높여주는 작업으로 이루어진다는 신기하고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다양한 네일 아트로 인해 일반인에게도 자신만의 패션이 연출되는 기쁨을 맛보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갖추기 위해 타인과 차별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세대에서 살고 있습니다. 의상, 헤어스타일, 화장까지도 개성화 바람이 불고 있는데 네일 아트로 인한 호응이 날로 개성에 대한 분출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의 특징
Nailist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단계로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다양한 테크닉 기법을 토대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간단하고도 다양한 아트를 연출하며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하며, 2급 시험대비를 위한 과정이기도 합니다.

수료후 진출분양 및 활동 영역
전문 뷰티 살롱 운영/ 백화점, 혜어샵, 피부관리실, 호텔, 대형 쇼핑몰등 네일바 운영
방송 연예인 패션모델등 네일 코디네이터로 활동/웨딩샵, 광고, 패션잡지등 네일 코디네이터로 활동